브라질 이야기

상파울로 시내에서 저렴하게 물 길을 수 있는 곳 - Petropolis 생수 공장

착한브라질 2015. 2. 9. 23:12
반응형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브라질 소식을 알리는 블로거 착한남편운동본부장입니다. 

처음에는 개인적인 공간으로 활용하던 이 공간에 너무 많은 브라질 정보.자료 요청으로 어쩔 수 없이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다음 블로그로 시작되었는데 네이버도 만들어 달라고 해서 똑 같은 내용을 두 개 주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다음 블로그 -> http://blog.daum.net/joaobrazil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joaobrazil


브라질 베스트 비즈니스라는 이름은 제가 브라질에서 운영하는 컨설팅 회사입니다. 

블로그 보다는페이스북을 사용하여 자주 소식을 업데이트 하는데 오늘은 지난주에 올린 것을 정리해서 공유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이 있으시면 아래 주소에 가셔서 좋아요 누르시면 더욱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brazilbestbusiness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상파울로 수돗물을 조심해서 먹어야 한다고 했었죠?

많은 분들이 이미 생수를 사용하고 있지만 필터를 사용하다 새롭게 생수를 사먹으려는 분들에게는 경제적인 부담이 좀 크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좋은 생수를 살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대부분의 생수들은 상파울로 시내를 벗어난 곳에 있습니다.

시내 일부 지역에는 아직도 생수가 나오고 있다고 하는데 많이 오염되었다고 하네요.

PETROPOLIS 상표는 많이 알려져 있는 상표이면서 공장이 시내 남부에 있습니다.

23 de maio 또는 av. ver. Jose diniz 타고 가다 보면 모룸비 쇼핑 전에 왼쪽에 있습니다.

주소는 Av. Professor Vicente Rao, 500 또는 Rus Péricles, 376 두개로 알려졌는데 모두 같은 주소이고 지역이름은 Jardim Petroplis 입니다.



Av. Professor Vicente Rao, 500 으로 오면 정문이 이렇게 보입니다.




주차장이 크기는 한데 주말에 가면 좀 고생을 감수해야 합니다.



요즘 수돗물 문제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완제품을 구입해도 됩니다.

공장이라고 시내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좋은 점음 이 가게 안에 이렇게 물을 직접 길어 먹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물통을 직접 가져와 담고 있습니다.



직접 통에 담으면 리터당 가격이 32 센트로 떨어집니다.

이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현격히 차이 나는 것이죠.

600ml 생수 한 병이 2 헤알에 판매된다고 할 때 가격 차이가 많이 나죠.



물도 담고 주차장에서 판매되는 아싸이 한 잔 어떠세요?



 

  1. Águas Petrópolis Paulista 
    Rua Péricles, 376 - Jardim Petrópolis, São Paulo - SP, 04638-070 Telefone:(11) 5041-01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