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이야기

K-Food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착한브라질 2014. 7. 11. 0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을 힘차게 살아가고 있는 착한남편운동본부장입니다.

브라질 월드컵과 함께 알려가는 한식홍보 행사도 드디어 맞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안타깝게 우리나라는 16강행이 좌절됐고 브라질은 충격의 7대1로 독일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그래도 이번 주말에는 드디어 결승전이 열리는데 아무쪼록 큰 이변 없이 잘 끝났으면 합니다.


오늘의 소식은 지난 6월에 열린 행사에 관한 소식입니다.

지난 6월 26일 한인촌인 봉헤찌로에서 K-Food 페스티벌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오후에 한국.벨기엘전도 같이 모여 응원하고 저녁에는 브라질 젊은이들이 모여 케이팝 경연을 하는 드림콘서트도 있고 해서..

평일임에도 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열렸습니다.

결과는 단연 대성공이었습니다. 온 도시에서 온 사람들이 무료로 10가지의 한식을 시식하는 장소였었습니다.

무료이다 보니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리지 않을지 걱정했었는데 경찰력도 와 줘서 아무런 문제 없이 성대히 끝냈습니다.  

일단 사진을 보며 설명하겠습니다.


길을 막고 계최한 것이어서 입구에 거대한 배너로 사람들 시건을 모읍니다.


무대도 설치해서 노래와 춤도 보여주는 멋진 공연도 있었습니다.

저는 요리하느라 사람들이 몰렸을 때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ㅠㅠ


한국에서 온 김치버스...버스로 온 대륙을 횡단하며 김치를 홍보하는 멋진 청년들도 왔습니다.


이날 메뉴는 불고기.떡볶이.김치.김밥.닭강정.녹두전 등 10가지가 있어습니다. 


준비를 끝내고 아내와 기념 사진을 한 장 찍습니다.ㅎㅎㅎ


오늘의 메인 메뉴 불고기도 재웠다가 천천히 굽습니다.


불고기는 인기가 많지만 먹기에 불편하기에 이렇게 랩을 싸서 주었습니다.


한개는 너무 크고 해서 반으로 짤라 주었습니다.



1시부터 배급이 시작되는데 벌써 줄이 몰려 듭니다.

제가 페이스북.블로그에 미리 알려서 그런지 다들 기대하고 옵니다..아이고 부담..


뭐 시작이라고 하기도 전부터 배급이 시작됩니다..

불고그랩은 맵지 않고 빵이 있어서 브라질 사람 입맛에 딱 맞는 것 같습니다.


너무 몰려서 좀 옆집에서 김밥.떡볶이도 무료로 주니 가서 먹고 오라고 꿈쩍도 않고 다들 웃습니다.. 이런...


뭐 덕분에 저와 친구 Reinaildo 그리고 아내 이렇게 분준히 움직입니다..


열심히 만들다 보니 탤런트 윤상현씨도 와서 돕네요...덕분에 잠시 한숨을 쉬고 사진 찍습니다..



이번 행사는 모두 aT Center Los Angeles(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로스엔젤레스)에서 후원을 하였습니다.

행사에 관한 브라질 언론 인터뷰들이 있었는데 이원기 지사장님과 같이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인터뷰는 특집으로 다뤄저서 BAND 방송국의 유명 요리 프로그램에 나왔습니다.

티비에 몇 번 나왔지만 아직도 내 얼굴을 보면 좀 쑥쓰럽네요...ㅎㅎ

그래도 한 번 봐 주세요~~~~

방송은 아래 링크로...

http://entretenimento.band.uol.com.br/diadia/videos/15108305/sp-feira-de-comida-coreana-oferece-pratos-tradicionais-do-pais.html


행사는 잘 끝냈고 저도 라면과 불고기로 점심을 했습니다.

이외에 7월에는 매 주말마다 지방에서 한식홍보 행사를 진행합니다.

우리 모두 한국문화 알림에 동참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