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이야기

상파울로 시내 무료 관광

착한브라질 2017. 1. 17. 19:55
반응형

오는 1월 25일(수)은 상파울로 시 창립 463주년 되는 휴일입니다. 브라질 최대의 도시이며 경제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도시 중심지는 오래된 건물로 매일 무심코 지나는 곳이지만 역사를 알아보면 이 도시가 어떻게 탄생했고 발전했는지 재미있게 알 수 있습니다.

서울 태생 대부분이 남산타워를 안 가보고 부산 태생이 해운대를 안 간다는 것과 같이 브라질 사람도 이 중심가 역사와 배경을 잘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 한인촌 발전과 후세를 위해 최소한 살아가고 있는 이 도시에 대해 알아두면 좋습니다.

재미있는 브라질 소식을 전하는 '착한 브라질 이야기' 를 운영하는 저와 함께 3시간 걸으며 즐겁게 지내실 분을 아래와 같이 초대합니다. 인원이 많으면 걸을 때 불편하고 다소 위험할 수 있어서 인원 제한이 있으니 예약하시면 됩니다.

상파울로 도심 관광은 원래 비용이 있으나 제가 하는 이번 코스는 무료입니다. 중간에 커피를 마시는 시간과 쉬는 시간도 있을 것입니다. 간단한 차림으로 휴일을 맞이하여 1년에 딱 한 번 할 수 있는 상파울로 역사 탐방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날짜: 2017년 1월 25일 아침 10시
출발: Se 대성당 계단
대상: 12세 이상 한인 8명 이상
예약: joaobrazil@gmail.com 
비용: 무료

참고로 아래 링크를 보시면 작년에 제가 제작한 상파울로 시내 관광 비디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버전
https://www.facebook.com/chakanbrazil/videos/997435877041758/

유튜브 버전
https://youtu.be/MoDYQicF0u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