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이야기

김범수 브라질 공연 소식 - 6월 5일 Espaco das Americas에서

착한브라질 2015. 5. 19. 04:49
반응형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새로운 문화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얼굴이 모든 것은 아니지만 때로는 오해를 일으킬만한 얼굴을 가진 가수, 생긴것과 달리 촉촉히 마음을 적셔주는 가수 김범수가 오는 6월 5일(금) 상파울로에서 공연을 합니다.

한인뿐만 아니라 브라질 전국에서 오는 한국문화 사랑이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ttps://www.facebook.com/events/1439990089634723/


입장권을 벌써 준비하신 분도 있고..

한국 출장을 미뤘다는 분도 있고..

미국에서 봤지만 너무 생각나 다시 본다는 분도 있고..

이국에서 멀리 떨어진 브라질에 온다는 김범수 쇼는 분명 재미를 떠나 신선한 분위기를 던져줄 것입니다.


그동안 K-POP이다 해서 아이돌 위주로 공연이 있었지만 저를 비롯한 40대는 벌써 공감하기 어렵습니다.

탄탄한 목소리와 감성적인 노래로 이민 사회에 단비가 되어줄 김범수 쇼...

물론 입장권이 너무 비싸다고 지적하는 분이 있는데 김범수 달랑 혼자 오는 것도 아니라 스텝 전원 와야 하고..

공연장도 빌려야 하고 홍보해야 하고 하여간 고충이 많다는 것은 저도 압니다..


하여간 입장권은 종류별로 다 있으니 한 번 둘러 보시고 멋진 공연 즐기시기 바랍니다!


입장권 구입하기:  https://www.ticket360.com.br/evento/4120/kim-bum-soo



반응형